방 더럽게 썼다며 고객 비방한 호텔 직원 결국 사과문

홈 > 커뮤니티 > 핫이슈
핫이슈

방 더럽게 썼다며 고객 비방한 호텔 직원 결국 사과문

27 엄마당당 0 225 0 0

3553706557_TOh5jlcC_21cfeda3abf7c2c1b144b33311da64c44f51777d.jpg

국내 수도권의 4성급 호텔 직원이 고객 퇴실 후 어지러워진 객실 모습을 소셜미디어(SNS)에 올려 공개 비난했다가 강한 역풍을 맞고 있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의 K 호텔에 근무하는 한 직원은 지난 24일 자신의 트위터에 고객이 퇴실한 뒤 정리 정돈이 안된 객실 사진 2장과 함께 "행사 즐기는 건 좋은데 썼던 거는 깔끔하게 정리 좀 합시다. 제발"이란 글을 올렸다.

그의 트위터 게시물은 다른 인터넷 커뮤니티에 빠르게 공유되면서 지난 이틀간 무려 60만회 가까운 조회수를 기록했다.

그의 트위터 게시물이 화제가 되면서 실제 호텔 객실에 묵었던 A씨도 해당 내용을 알게 됐다.

A씨는 호텔에서 나올 때 두었던 물건들의 위치를 보고 자신이 22~24일 2박3일간 묵었던 객실임을 확인하고 너무 어이가 없어 호텔에 전화해 항의했다.

3553706557_cZxSNC8o_ebe9687831bd7aae360d490fffba2d9d4f18ceb5.jpg

0 Comments
카테고리
통계
  • 현재 접속자 1,002 명
  • 오늘 방문자 7,238 명
  • 어제 방문자 7,877 명
  • 최대 방문자 14,757 명
  • 전체 방문자 3,113,625 명
  • 전체 게시물 46,609 개
  • 전체 댓글수 5,249 개
  • 전체 회원수 1,246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