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최악의 성적을 내고있는 디즈니플러스

홈 > 커뮤니티 > 핫이슈
핫이슈

한국에서 최악의 성적을 내고있는 디즈니플러스

29 혼마2 0 298 0 0

img.jpg 한국에서 최악의 성적을 내고 있는 디즈니 플러스 근황.jpg

11월 12일 오픈

11월 12일 일일 모바일 이용자 수는 59만명

10일 후인 11월 21일 일일 모바일 이용자 수는 40만명 (10일만에 19만명 급감)

2022년 1월 28일 일일 모바일 이용자 수는 23만명 (오픈 2달도 안됐는데 36만명 감소)

이는 웨이브, 왓챠, 티빙 같은 국내 기업들에게도 밀리는 성적

300052_400064_306.jpg 한국에서 최악의 성적을 내고 있는 디즈니 플러스 근황.jpg

처음에는 마블, 스타워즈, 디즈니 애니메이션 같은 화려한 IP로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으나

까고 보니 매력적인 오리지널 컨텐츠는 없고, 실속 없는 컨텐츠들로 인해 실망하고 이탈하는 이용자들이 많은 것이 부진의 이유라고 하네요.

0 Comments
카테고리
통계
  • 현재 접속자 1,121(1) 명
  • 오늘 방문자 2,327 명
  • 어제 방문자 7,285 명
  • 최대 방문자 14,757 명
  • 전체 방문자 2,426,845 명
  • 전체 게시물 46,523 개
  • 전체 댓글수 5,249 개
  • 전체 회원수 1,245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